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아시아뉴스통신TV]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 모델하우스 오픈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 기자
  • 송고시간 2017-07-07 17:05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미진건설은 7일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분양에 나섰다./아시아뉴스통신=박재환 기자

미진건설은 오늘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습니다.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는 지하 3층~지상34층 2개동 총 184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소비자 선호도와 실 거주 만족도가 높은 전용면적 74㎡, 84㎡형으로 구성돼 희소가치가 뛰어납니다.


일부 세대에서는 해운대 바다와 센텀시티가 내려다보이는 조망권을 확보했고, 실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판상형 설계와 쾌적한 주거환경을 위해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습니다. 

다양한 생활용품을 효과적으로 수납할 수 있는 전 세대 팬트리 설계로 주부들의 마음도 사로잡았다는 평갑니다.
 
7일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 모델하우스 오픈식 모습./아시아뉴스통신=박재환 기자

[인터뷰 / 정미경 해운대구 반여동] 
“부엌 구조가 넓게 빠지고 주부들이 쓰기에 좋은 것 같아요. 큰방에 드레스룸을 만들어서 편리할 것 같구요”


[인터뷰 / 정봉수 강서구 명지동] 
생각보다 84제곱미터 면적이 상당히 넓어보입니다. 자재도 고급스럽고 내부 구조가 아주 살기 편한 그런 구조인 것 같습니다. 
 
7일 오픈한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 모델하우스에서 내방객이 분양 상담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박재환 기자

센텀시티 생활권과 뛰어난 학군 등을 자랑하는 해운대센텀 미진이지비아는 오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부터 14일까지 1순위, 17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습니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정당 당첨자 계약 기간은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됩니다. 

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