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홍콩 ICBC(아시아) e-스포츠&음악축제 성대하게 열린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7-13 16:47
  • 뉴스홈 > 국제
이스포츠 대회 모습.(사진제공=홍콩관광청)

홍콩관광청은 오는 8월 4부터 6일까지 사흘간 홍콩 센트럴 하버프론트에서 '홍콩 ICBC(아시아) e-스포츠&음악축제'를 성대하게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홍콩특별행정구의 반환 2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올 여름 홍콩을 찾는 관광객들은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e-스포츠, 음악, 풍미의 세계를 만나게 된다. 축제는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축제의 구성으로,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의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 세계 최초 '전설의 귀환' 토너먼트

8.4~6일간 열리는 온라인 비디오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토너먼트의 세미파이널과 파이널 행사에 전직 프로 선수들이 자리한다. 과거 월드챔피언십 우승자를 포함해 유럽,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 각지에서 온 스타 선수들이 우승을 놓고 겨루게 된다.

'전설의 귀환' 경연대회는 메이저 네트워크를 통해 6개국어(광둥어, 만다린어, 영어, 한국어, 태국어, 스페인어)로 생중계된다.


◆홍콩 최초의 'SM타운 스페셜 스테이지 인 홍콩'

오는 8월 5일, 슈퍼주니어 D&E, 슈퍼주니어 예성, 샤이니, f(x) 루나,엑소, 레드벨벳, NCT 127, NCT 드림 등 최정상급 한류스타들이 최신 히트곡을 비롯한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홍콩에서 개최되는 첫 K-POP 스타들과 함께하는 SM타운 쇼다.

◆ 홍콩에서 최초로 전시되는 기기 체험전

다양한 VR e-스포츠 전투 게임 등 e-스포츠 및 관련 전자기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페스티벌 존이 마련된다.

전 연령대의 관광객과 현지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먹거리도 준비될 예정이다.

축제 운영시간 및 최신 출시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emfh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