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최단기간 입점 브랜드 ‘자트인사이트’ 이벤트 진행

SNS 및 블로그를 통한 대규모 인증대란
입소문만으로 최단기간 올리브영 입점

  • 2017-07-18 08:58
  • 아시아뉴스통신=윤정현 기자
뷰티 코스메틱 브랜드 ‘자트인사이트(SAATINSIGHT)’는 자사 제품인 ‘메이크업 진짜픽서’를 올리브영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자트인사이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지난 여름, 더운 날씨에 땀으로 화장이 지워지거나 번지는 것을 막아주는 메이크업 픽서인 '자트인사이트 진짜픽서'가 인증 대란을 일으키며 입소문의 중심에 섰고, 올 봄에는 '립픽서'가 입소문의 중심에 오르는 등 ‘자트인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렇듯 페이스북 및 블로그를 통해 입소문만으로 소셜커머스 위메프 판매 1위를 차지한 ‘진짜픽서’는 올 7월말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출시 후 1년도 되지 않아 최단기간 올리브영 입점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현재 자트인사이트의 제품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앞두는 ‘진짜픽서’를 포함한 립 메이크업 제품이 입술에 밀착되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립픽서’ 및 ’클렌징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는 새로운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출시 후 1년도 되지 않아 뷰티블로거, 뷰티유튜버 등 다양한 SNS 스타들이 추천하는 파우치 속의 필수 아이템인 ‘진짜픽서’를 출시한 자트인사이트는 이번 올리브영 출시를 맞아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