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팜투어 허니문 전문가가 추천하는 신혼여행지 베스트5 ①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7-21 14:26
  • 뉴스홈 > 연예/문화
진민정 과장.(사진제공=팜투어)

국내 최대 허니문 전문여행사 팜투어의 신혼여행 전문 컨설턴트들이 오는 가을 허니문시즌과 2018년 봄 시즌을 맞아 대표 인기 신혼여행지 5곳을 선정해 팁을 전했다. 베스트5 지역 중 3곳을 먼저 소개한다.

◆진민정 제2여행사업본부 과장 - 발리


동남아 대표 휴양지 발리는 매년 허니무너들에게 손에 꼽히는 인기 신혼여행목적지다.

진민정 팜투어 과장은 발리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솔깃한 팁을 하나 전했다.

“발리에서의 허니문을 마치고 돌아오는 마지막 일정은 공항 대기인데 고객 분들이 가장 힘들어하는 부분을 저희 팜투어가 해결해드린다. 공항에서 불편하게 대기할 필요 없이 노보텔호텔에서 체크인을 하고 노보텔 전용 보딩은 물론 레스토랑 3코스 디너까지 포함된 발리 VVIP 무료 샌딩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


또한 발리의 경우 커플 단독 투어, 허니문 스냅화보 및 비치웨딩 무료를 비롯해 리조트 스파 및 리조트 캔들 디너 등 다양한 특전을 마련해 주목을 끌 전망이다.

 
조미희 대리.(사진제공=팜투어)

▶조미희 제2여행 사업본부 대리 - 몰디브

아름다운 천혜의 자연경관을 지닌 세계적인 휴양지 몰디브가 여전히 허니무너들의 사랑을 받는 건 당연한 이치.

조미희 대리는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준비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오직 팜투어 허니문 박람회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설명했다.

"몰디브 현지 리조트와 직거래를 통해 상품구성이 이뤄지기 때문에 타 여행사는 결코 쫓아올 수 없는 단독 프로모션 등을 통해 이상적인 몰디브 허니문을 보장해 드린다.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미화 300달러 상당의 크레딧(엑티비티 및 스파 등)을 제공해 드리고 또 허니문 럭셔리 대화보집은 물론 스노쿨링 장비세트 증정뿐 아니라 반 잠수함 등 단독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정혜리 과장.(사진제공=팜투어)

▶정혜리 제2여행사업본부 과장 - 하와이

우리나라에서는 영원한 이상향과 같은 하와이. 신혼여행지로 늘 상위에 올라있는 하와이로 허니문을 떠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팜투어 정혜리 과장이 특별한 혜택으로 매혹의 하와이 여행길을 소개했다.

“팜투어는 허니문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허니무너들에게 박람회 계약 커플들에게 하와이안항공 주내선 무료 왕복항공권 및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을 증정해 드리고 있다. 하와이에 팜 USA 현지법인을 설립해 고객 분들에게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 아니라 최고의 하와이 허니문을 보장한다”

팜투어는 팜 USA 법인을 통해 현재 하와이 현지에서 팜투어 단독 차량과 라운지 운영 등으로 하와이 허니무너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하와이 여행을 책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