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여행토크쇼 ‘탁PD의 여행수다’, 프랑스 신차 리스 활용한 유럽 자동차 여행 꿀팁 공개

  •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7-21 16:30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폴라리스TV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21일 밤 10시부터 방영하는 여행 전문 채널 폴라리스TV의 여행 토크쇼, ‘탁PD의 여행수다’가 유럽을 신차로 저렴하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이번 유럽 자동차 여행편에는 여행자 부부 박수, 류정아씨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들 부부는 박수 씨가 글로, 류정아 씨는 그림으로 두 사람의 여행기를 담은 베스트셀러 ’1205일, 길바닥 여행’의 저자다.

 
두 사람은 유럽 자동차 여행의 비법으로 비 유럽연합(non-EU) 여행자들에게 제공되는 프랑스의 신차 리스 제도를 소개한다. 2,000유로, 한화로 약 250만 원에 풀커버 보험이 제공되는 신차를 리스해서 자동차 여행을 즐긴 경험담도 들려준다. 여기에 두 사람이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된 계기부터 결혼에 성공하기까지의 숨은 이야기들이 재미를 더한다.
 
‘탁PD의 여행수다’는 오지 전문 여행가 탁재형 PD와 여행 사진가 전명진 작가가 더블MC를 맡아 매주 게스트와 함께 세계 곳곳의 여행 체험과 숨겨진 정보를 들려주는 여행 토크쇼다. 이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깊이 있는 여행 정보가 흥미롭게 펼쳐진다.
 
팟캐스트 여행 부문 1위에 올라 있는 동명의 프로그램을 폴라리스TV가 자체 제작해 IPTV, 위성, 케이블과 같은 정규방송뿐 아니라 팟캐스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만나볼 수 있는 옴니채널 콘텐츠다.
 

한편, 유럽 자동차 여행편에서는 박수, 류정아 부부의 1205일 여행기 중 99일간의 이야기와 에피소드가 28일 방송까지 2회에 걸쳐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