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 오는 22일 롯데홈쇼핑 방송

  •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7-21 16:41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 일명 ‘이승연 샴푸’로 인기..고객만족도 평점 99점의 홈쇼핑 히트 샴푸
엘리샤코이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14년 동안 자연 및 천연성분의 스킨케어 화장품을 개발해 온 자연주의 브랜드 엘리샤코이에서 출시한 100% 자연유래 거품의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가 오는 22일에 롯데홈쇼핑 TV 방송을 통해 방송 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천연샴푸가 일반적으로 세정력이 떨어지고 머릿결이 뻣뻣할 거라는 소비자 인식에서 벗어나 두피 세정력과 모발 볼륨, 부드러운 트리트먼트 효과 등 공인된 기관에서 입증된 13가지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천연 유래 샴푸다.

 
가습기살균제 성분으로 알려진 CMIT/MIT를 비롯해 실리콘, 파라벤 등 31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였으며, 100% EWG 그린등급(0~2), 즉 안전등급으로 확인된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하여 화학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아이를 포함하여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샴푸를 찾는 육아맘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실제로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를 구매하여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분석한 결과 100점 만점에 평균 99점을 기록하여 홈쇼핑업계 히트 샴푸로 정평이 나 있다.”며 이어 “이는 롯데홈쇼핑 고객만족도 5.6월 평점 기준” 이라고 전했다.
 
특히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지난 5월 런칭을 시작으로 일명 ‘이승연 샴푸’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가 되어오고 있다.


다가오는 22일 방송에서도 평소 내조와 육아에 전념하는 이미지의 배우 ‘이승연’이 메인 게스트로 출연확정 되어 방송 당일 실제 제품을 자녀와 함께 사용해본 생생한 후기와 경험담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높은 고객만족도와 상품평 후기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는 말과 함께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하나의 샴푸만으로 엄마, 아빠, 자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샴푸”라고 전했다.
 
‘엘리샤코이 모어 프레쉬 샴푸’는 7월 22일 오후 4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 TV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