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 1캐럿 다이아반지 결혼반지 원가판매 및 평생무상 A/S

  •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7-22 08:01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예비 신혼부부들의 가을 웨딩 준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결혼예물 구입을 서둘러야 할 시기다. 이러한 가운데, 종로에 위치한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Navid Jewelry)는 세팅을 포함한 1캐럿 다이아반지를 최저가로 판매하는 노마진 이벤트를 실시한다.
 
종로예물투어 주요 지점으로 알려진 효성주얼리시티 내 입점사 나비드주얼리는 1캐럿 다이아반지를 셋팅비 포함 380만원이라는 노마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으며, 여기에 다이아반지 업계 명품으로 손꼽히는 브랜드 ‘우신’다이아몬드와 ‘GIA’다이아몬드도 각각 400만원, 50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 중임을 전했다.

 
이 다이아반지들은 원가 및 특가임에도 불구하고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가 평생무상 사후관리를 제공하게 된다.
 
나비드주얼리 측에 따르면 “1캐럿 다이아반지로써는 원가 수준이기 때문에 1캐럿 다이아반지 결혼예물을 생각했다거나 이에 준하는 수준으로 준비코자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나비드주얼리는 이와 함께 평일 방문 시 정가 및 제안가에서 추가 10%를 할인해주며, 가드링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나비드주얼리는 자체 공방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으로 결혼예물 및 커플링 등 일반 악세서리를 주문 제작도 신청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