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아시아뉴스통신TV] 본격적 이사철...맞춤형 욕실 인테리어 인기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 기자
  • 송고시간 2017-08-31 19:04
  • 뉴스홈 > 동영상/TV
국내1위 욕실브랜드 대림바스플랜, 맞춤형 욕실 인테리어 제공
직시공 고객에게는 3년 무상 AS서비스 등 차별화 선보여
 
대림바스의 로맨틱한 그레이스켈리 시공 후 욕실 인테리어 이미지. (사진제공=대림바스)

◆ 본격적 이사철 ··· 맞춤형 욕실 인테리어 인기

휴가철이 끝나고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면서 본격적인 이사를 준비하는 분들 많으신데요.


최근들어 욕실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맞춤형 욕실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 대림바스, 서울 논현동 등 직영 쇼룸 운영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한 대림바스는 직영 쇼룸을 운영하며 상담에서부터 시공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바스플랜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 바스플래너를 통한 1:1 고객맞춤 상담 서비스  

대림바스 쇼룸에서 바스플래너와 함께 1:1 고객맞춤 상담 서비스를 통해 토털 욕실 인테리어 컨설팅을 받으면 정확한 실측과 현장 점검으로 일정 및 시공방법을 결정하고 3일 이내 시공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또 공사 후 7일 후, 3개월 후에 해피콜을 진행해 고객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고 만족은 최대화하는데 노력하고 있는데요. 대림바스플랜의 직시공으로 전체 욕실 리모델링을 한 고객에게는 3년간 무상으로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잘못된 욕실공사로 경제적 손실 및 사고위험 높아

잘못된 욕실공사로 경제적 손실 뿐 아니라 자칫 사고로 이어지는 위험 또한 있어 전문가들을 실패없는 욕실리모델링을 위해 반드시 몇가지를 체크하라고 권합니다.

욕실은 방수, 전기 등 전문적인 시공이 적용되는 공간이기 때문에 사후관리가 가장 중요한 공간입니다. 단순히 저렴한 가격보다는 시공 전문성, AS 등을 고려하셔서 욕실 전문 브랜드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건설산업지식정보시스템 통해 등록업체 확인해야

또한 1,500만원 이상 공사를 진행할 경우에는 건설산업지식정보시스템을 통해 사업자의 건설업 등록여부를 확인하고, 해당 금액 미만인 경우에도 가급적 등록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시아뉴스통신 김제영입니다.

취재 : 김제영 기자
영상 : 한관우 감독
정리 : 김일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