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짜릿한 공포체험, 홍콩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트 2017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9-08 12:38
  • 뉴스홈 > 국제
홍콩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트 모습.(사진제공=오션파크)

홍콩 오션파크는 11가지 공포 테마 어트랙션 및 12가지 새로운 체험과 함께 사상 초유의 공포 체험을 선사할 ‘할로윈 페스트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홍콩 오션파크는 홍콩 섬 남쪽에 위치한 홍콩의 대표적인 테마파크로, 산과 바다로 둘러쌓여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동시에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동물 체험 및 교육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이번 할로윈 페스트 2017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할로윈 이벤트로, 오는 10월 5일부터 31일까지 총 26일에 걸쳐 진행된다. 할로윈 페스트 2017의 대표 어트랙션으로는 전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은 영화 ‘쏘우’를 테마로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걸비어가 선보이는 쏘우(SAW presented by Blue Girl Beer)’를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해당 어트랙션을 통해 오는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직쏘’를 포함, 블록버스터 호러 영화 시리즈의 공포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야후! 가 선보이는 베리드 얼라이브 (Buried Alive presented by Yahoo!)’에서는 산 채로 매장되어보는 오싹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어두운 무덤 속으로부터 무서운 귀신들이 가득한 미로를 빠져나가야 하는 극강의 공포를 느낄 수 있다.

할로인 축제기간 동안 홍콩 오션파크는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홍콩 오션파크는 두개의 가족친화 할로윈 어트랙션을 최초로 선보인다. 축제기간 동안 매일 열리는 휘스커즈와 친구들의 할로윈 파티(Whiskers & Friends Halloween Party)는 위스커스 하버에서 할로윈 의상을 입은 오션파크의 마스코트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션파크의 7가지 마스코트와 한번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놓쳐서는 안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홍콩 최대 야외 트릭-오어-트리트 (trick-or-treat) 행사가 펼쳐지는 알록달록한 색깔의 오싹한 사탕 공장(Spooky Candy Factory)에서는 추파춥스, 멘토스, 팀탐 초콜릿 비스킷 등 다양한 스낵을 찾아나설 수 있는 미니 게임이 진행된다.


할로윈 페스트 2017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어트랙션 공포 체험(PHOBIA Experience)은 방문객들의 인내심을 체험하는 3가지 이색 어트랙션으로 구성돼 있다. 포비아 17(Phobia 17)에서는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포비아들로 구성된 여러개의 공간에서 한계를 넘나드는 스릴을 느낄 수 있으며, 어둠의 미로(Dark Maze)와 크래프트한즈가 선보이는 지옥 속으로(Down to Hell presented by Kraft Heinz)에서는 어둠에 대한 공포, 고소 공포 등 등골이 오싹해지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다.

공포 어트랙션 외에도 가족 단위 방문객은 다양한 할로윈 서프라이즈를 즐길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낮에 열리는 영혼들의 축제(Festival of Souls)와 밤에 열리는 죽음의 밤(Night of the Dead) 어트랙션은 멕시코의 전통 축제인 ‘망자의 날’의 분위기를 3D로 만나볼 수 있어 독특한 할로윈 체험을 선사한다.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티벌 2017의 쇼로는 지옥의 그랜드 피날레(Hell’s Grand Finale)가 있는데, 숨막히는 공연들과 놀라운 볼거리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방문객들에게 놀라운 오싹함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공포 구역-죽음의 골목(Scare Zone – Alley of the Dead)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방문객들은 오는 10월 5일부터 31일 중 지정된 16일 동안 오전 11시에서 오후 11시까지 할로윈 페스트의 어트랙션과 쇼를 즐길 수 있으며, 10월 21, 22, 28, 29일은 올해 처음으로 도입된 ‘피크 데이즈(Peak Days)’로 지정되어 할로윈 페스트 티켓을 구매해야 유령이 함께하는 지옥의 그랜드 피날레 (Hell’s Grand Finale)를 감상할 수 있다.

비비안 리 홍콩 오션파크 사업개발 및 교육부문 전무는 “오션파크 40주년을 기념해 열린 올 해의 할로윈 페스트 2017는 사상 최대의 규모로, 올해로 17년째를 맞이하며 새로운 차원의 공포와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며 “할로윈 페스트를 보다 더 재미있게 즐기고 싶다면 피크 데이가 아닌 기간에 오는 것을 추천하며, 모바일 앱 상에서의 편리한 예약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진정한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콩 오션파크 할로윈 페스트 201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