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특별한 커플 휴양지 몰디브 클럽메드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9-11 14:48
  • 뉴스홈 > 국제
몰디브 클럽메드 카니.(사진제공=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는 커플, 허니무너, 예비 신혼부부 등 특별한 커플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몰디브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를 11일 소개했다.

만타(Manta)는 몰디브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 내에 위치해 있는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이다. 원형 형태의 미니멀리스트 건축양식으로 설계된 만타 라운지에서 360도로 감상할 수 있는 바다와 함께 75채의 오버워터 스위트가 어우러진 절경으로 유명하다. 바다속이 그대로 들여다 보이는 방갈로 스타일로 세워졌으며, 오버워터 스위트 객실 어디서나 아름다운 터키색 몰디브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 '파라다이스 속 또 하나의 파라다이스'로 불린다. 앤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원목가구로 꾸며진 테라스에서 바다 속으로 바로 다이빙이 가능하다는 점은 오버워터 스위트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클럽메드는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를 통해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물론 커플들을 위한 프라이빗 공간에서의 특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만타 투숙 고객은 오버워터 스위트내 원하는 곳에서 조식 룸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익스클루시브 비치 칵테일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일 저녁 6시부터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일몰 아래서 샴페인을 마시며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해양 스포츠와 지상스포츠 경험을 제공해온 클럽메드는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를 소개하며, 커플들이 보다 자유롭고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만타 투숙 고객은 클럽메드 카니 리조트 내 메인 수영장과 함께 스노쿨링, 요가, 아쿠아 피트니스, 세일링, 카약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으며, 주 1회 프라이빗 보트를 타고 스노클링 투어를 하며 에메랄드빛 몰디브의 수중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저녁부터 카니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브닝 쇼와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가 마련돼 커플들에게 열정적인 몰디브의 추억을 선사한다.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는 몰디브 만타 익스클루시브 스페이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만타 컨시어지에서 VIP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타 라운지를 통해 더 편리하게 휴가를 즐기도록 했다"며 "특별히 만타 투숙 고객은 스피드 보트로 5분 거리에 있는 럭셔리 컨셉의 클럽메드 피놀루 빌라를 방문할 수 있어 보다 프리미엄한 힐링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