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팜투어 허니문 인기지역 베스트7 전문가 추천 리조트① 하와이 편

"오하우 아웃리거 와이키키 시내 및 비치 끼고 있는 독보적인 리조트"

  • 2017-09-13 18:15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정혜리 과장.(사진제공=팜투어)


2017년 올 한해 연간 허니문 모객 2만 쌍을 달성한 국내 1위 허니문여행사 팜투어가 주말마다 개최하는 단 이틀 동안의 팜투어 허니문박람회 현장을 550여 쌍의 예비 신혼부부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원동력의 하나로 꼽히는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1: 1맞춤 상담. 이들 허니문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팜투어 인기 지역 베스트7 중 첫번째로 하와이를 소개한다.

우리나라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대표적인 신혼여행목적지 하와이. 무엇보다 세계적인 휴양지 하와이의 명성은 온화한 기후는 물론 편안한 쇼핑과 엑티비티, 여기에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을 낀 호텔리조트들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첫손가락에 꼽히는 허니문 여행목적지로 흠잡을 데가 없다.

정혜리 팜투어 제2여행사업본부 과장이 하와이 허니문 전문가로서 하와이에서 이상적인 휴양을 위한 호텔리조트를 추천했다.

“하와이에는 아웃리거 호텔리조트 체인이 여럿 있을 뿐 아니라 와이키키 내에만 유명한 프린스 와이키키, 아웃리거 리프 온더비치, 홀리데이인 와이키키 비치 콤보, 아웃리거 와이키키 등이 있다. 특히 시내 및 비치를 끼고 있어서 지리적으로 매우 좋은 아웃리거 와이키키의 경우 비치와 시내중심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호텔 리조트 중 하나다”

 
아웃리거 와이키키.(사진제공=팜투어)

아웃리거 와이키키의 경우 2017 트래블 에이지 웨스트 어워드 선정 베스트 호텔체인 및 하와이 호텔 상을 수상해 최근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다.

정혜리 과장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호텔리조트는 미국 내 유명한 재즈클럽 블루노트와 호텔 1층 Duke's 레스토랑에서 해변과 석양을 바라보며 식사와 술을 즐길 수 있다”며 “무엇보다 하와이호텔 중 유일하게 욕실에 자쿠지가 달려 있는 장점도 주목할 만하다”고 강조했다.

하와이 허니문 특전에 대해서 정 과장은 “팜투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아웃리거 와이키키에 한해 객실 2단계 업그레이드 및 투숙 기간 중 그린라인 트롤리버스 무제한이 제공된다”며 “하와이 허니문을 준비하고 있다면 강추하는 리조트가 가성비 또한 최고인 아웃리거 와이키키”라고 답했다.

물론 가성비 최고를 앞세운 호텔들이 많이 있기는 해도 아무래도 시내에서 몇 블록 떨어진 곳은 앞쪽에 위치한 호텔과 뷰(조망) 부터 큰 차이가 난다는 얘기다.
 
정혜리 과장은 “가족여행이 아닌 허니무너 입장에서는 이런 뷰와 브랜드를 선호하는 건 어쩌면 당연한데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줄 아웃리거 와이키키를 적극 추천한다”며 “완벽한 허니문을 책임질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허니문박람회를 방문하면 하와이 허니문 전문 컨설턴트와의 신혼여행 상담을 통해 알뜰하고 경제적인 하와이 허니문을 보장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