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아웃리거, 70주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 및 이벤트 개최

  • 2017-09-13 20:02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가 7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아웃리거 한국사무소)

아웃리거 호텔 앤 리조트(Outrigger Hotels and Resort)는 플래티넘 70주년을 맞아 오는 29일 ‘설립자의 날 (Founders Day)’을 시작으로 1년 동안 다양한 기념 행사 및 프로모션, 경품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오는 29일에 진행될 설립자의 날 행사에서는 창립자인 로이와 에스텔 켈리가 남긴 아웃리거의 와이키키 정신을 되새겨보고 와이키키 호텔에서 시작해 오늘날 하와이, 아시아 태평양 및 인도양 전역에 걸쳐 리조트를 운영하는 글로벌 리조트 기업으로 성장을 되돌아볼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1947년 오픈 당시처럼 에스텔의 레시피로 만든 와플과 무료 음료 및 빈티지 셔츠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투숙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아웃리거 디스커버리 콘테스트 및 플래티넘 풀 파티 #OutriggerTurns70 SNS 이벤트 등이 1년간 계속 진행된다.

한편 아웃리거 한국사무소에서도 아웃리거 70주년을 기념하여 SNS 연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상반기에 이벤트를 통해 아웃리거 리프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와 아웃리거 코노타 몰디브 숙박권 증정 이벤트에 이어 하반기에 아웃리거 캐스트 어웨이 피지 및 한국 여행객이 가장 사랑하는 아웃리거 괌 비치 리조트의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