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산청군, 추석선물은 ‘산엔청쇼핑몰’ 최고

  • 2017-09-14 07:02
  • 아시아뉴스통신=박안식 기자
추석명절을 맞아 기업체를 찾아가 산엔청쇼핑몰 홍보 모습.(사진제공=산청군청)

경남 산청군 직영 산엔청쇼핑몰에서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추석용 선물세트를 구성, 온∙오프라인을 통해 홍보에 총력을 기우리고 있다.

우선 소비자들에게 추석맞이 제품 구성, 가격, 포장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추석용 선물세트 홍보책자 ‘추석엔 산엔청’을 제작해 재외향우, 자매결연, MOU기관, 기업체, 유관기관 등에 배부했다.

또한 지난 8월31일부터 9월3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행정홍보대전’과 각종 박람회, 전국산청군향우연합회, 기업체 등을 방문해 추석 이벤트 등을 알리고 있다.

SNS를 통한 홍보 강화를 위해 페이스북 홍보, 댓글 이벤트, 해시태크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파워블로거를 통한 추석맞이 상품소개, 상품주문, 이용후기 등 적극적 바이럴 마케팅으로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15일부터 개최되는 ‘제17회 산청한방약초축제’ 행사장에 산엔청쇼핑몰 홍보관을 운영, 쇼핑몰 홍보와 회원 가입, 추석맞이 우수 농특산물 전시∙시식행사 등 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도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엔청쇼핑몰을 통해 풍성한 추석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과 저렴한 가격의 우수 농특산물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