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인강드림,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위한 모든 강의 무료 제공

  • 2017-09-14 08:00
  • 아시아뉴스통신=이민지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인강드림)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무료인강 사이트 인강드림이 해당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에 필요한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인강드림 측 설명에 따르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제공되는 인강드림의 모든 강의는 해당사이트 회원가입 후 전체 이용이 가능하며, 강의는 강의력이 검증된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매달 최신 강의를 업로드 하기 때문에 수강생이 시험 동향을 파악하는 데 있어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 한다.
 
또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강좌는 수강생들의 시험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8단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단순 이론학습으로 진행되던 기존 커리큘럼들과는 달리 기초입문에서부터 심화이론, 마무리 특강까지의 단계를 통해 기초 입문자는 물론 기존 자격증 준비생들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강좌는 모두 횟수와 기한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시간과 공간 제한을 두지 않기 위해서 PC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인강드림은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마무리+족집게특강을 진행한다. 각 과목별(중개사법/학개론/공법/세법/민법/공시법) 학습 이론 정리를 위한 마무리특강은 10월 11일까지 강의가 진행되며 마지막 점수 향상을 위한 족집게 특강은 10월 20일 마무리하게 된다. 해당 특강은 마찬가지로 인강드림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인강드림 담당자는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의 수강료에 대한 부담감은 줄이고 보장된 커리큘럼과 분야별 전문가들을 통한 질 높은 교육서비스의 영역은 확장시켰다”라며 “더욱 많은 수험생들이 인강드림 무료인강을 통해 학습의 기회를 얻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에서는 행정사,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등의 교육도 함께 지원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