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킹스맨: 골든 서클’ 전격 예매 오픈…극장별 역대급 예매 이벤트 예고 ‘기대감 고조’

  • 2017-09-14 08:44
  • 아시아뉴스통신=황교덕 기자
(사진출처=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 스틸 컷)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이 전격 예매를 오픈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14일)2D부터 IMAX, 4DX 등 업그레이드 포맷 예매를 진행하며, 향후 9월 19일(화) 스크린X까지 점차 예매 오픈 포맷을 확장할 예정이다. 

다양한 포맷으로 관객들을 찾는 <킹스맨: 골든 서클>은 역대급 예매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CGV에서는 예매 관객을 대상으로, ‘킹스맨’ 로고 모양의 오리지널 핀뱃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는 공개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았던 <킹스맨: 골든 서클> 9종 캐릭터카드를 극장 별로 상이하게 선물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캐릭터카드가 제공되는 극장 시간표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개봉 이후 예매 관객과 현장 관객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로 더욱 의미 깊은 경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킹스맨: 골든 서클>은 예매 오픈을 기념해 IMAX 필람 무비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IMAX 쾌감맥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카체이싱과 총격신, 로케이션에 대한 기대를 고무하는 설원의 전경과 고공 비행, 폭발 장면까지 <킹스맨: 골든 서클>을 IMAX로 관람해야 할 필람 포인트를 집약했다.

한편 <킹스맨: 골든 서클>은 9월 27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