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새로운 놀이 트렌드 동전노래방…‘엔젤스 코인노래방’ 동전노래방 창업도 인기

  • 2017-09-14 12:02
  • 아시아뉴스통신=박여울 기자
엔젤스 코인노래방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과거 ‘노래방’하면 단체로 회식이나 모임을 가질 때나 찾는 공간이라고 생각하곤 했다. 실제로 많은 노래방들이 단체 손님들을 위한 큰 방만 구비하는 경우가 많았고, 가격도 부담스러운 탓에 혼자, 혹은 둘이 노래방을 찾긴 쉽지 않았다.
 
이러한 노래방이 코인노래방의 등장과 함께 혼자서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놀이 공간으로 변화했다. 또 친구끼리나 커플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할 만큼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즐길거리로 그 인기는 더욱 높아져만 가고 있다.
 
또한, 무인 창업이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코인노래방은 예비 창업주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이 가운데 동전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경우, 최신식 시설과 스탠드마이크, 인형뽑기존 등 다양한 아이템까지 구비한 브랜드로 경쟁력을 갖춰 눈길을 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가을을 맞이해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풍부한 창업 혜택까지 마련했다. 기본 혜택으로 5백만원 상당의 최초 가맹비가 면제되며, 1년간 인테리어 무상 A/S, 흡연실 무상시공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10룸당 1룸 노래장비 무상지원, 3천만원 무이자대출, 이벤트룸 무상 업그레이드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 가능하다.
 
특히,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이번 혜택을 통해 노래방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최신형 TJ 미디어 반주기와 앰프, 스피커, 마이크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적의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어 창업 비용 부담은 줄면서도 고객의 만족도는 높다.
 
여성들도 안심하고 무인 창업이 가능하도록 보안업체 에스원 세콤과 전략적 제휴로 철저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해 1인 창업 시에도 안심하고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관리시스템, 냉난방시스템, 인테리어 등에도 기존의 업체들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하며 경쟁력을 높였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오픈 행사 지원, SNS 홍보 마케팅 지원, 마케팅 관리 등 본사의 철저한 관리로 초보 창업주도 수월한 창업이 가능하다”며 “창업주와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전략으로 놀이 문화를 선도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