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CJ제일제당, ‘비비고·고메’ HMR 선물세트 출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11:5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 출처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정간편식 제품으로 구성한 HMR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HMR 선물세트는 간편식 소비 확대에 따라 간편식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소비자 반응 및 판매 추이 등을 분석해 향후 선물세트 종류와 물량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한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는 ‘비비고 가정간편식 선물세트’ 3종과 ‘고메×와인 DIY 세트’ 등 총 4종이다.
 
‘비비고 가정간편식 선물세트’는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국, 탕, 찌개로 구성했다.
 
명절 기간에도 간편하게 한끼 식사를 대체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인 육개장을 비롯해 설렁탕, 사골곰탕 등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1~2만원 대로 실용성을 살렸다.
 
(사진 출처 = CJ제일제당)


‘고메×와인 DIY 세트’는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와인 브랜드 ‘실레니(Sileni)’와 콜라보레이션한 컨셉트의 선물세트다.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전문점 셰프의 미식(美食)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와인과 궁합이 잘 어울리는 ‘고메 상온간편식’ 3종으로 승부수를 던졌다.
 
‘고메 상온간편식’ 3종을 구매하면 실레니 셀라 컬렉션 피노누아 375ml 와인을 3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기프트 박스에 선물세트 형태로 포장이 가능하다. ‘고메×와인 DIY 세트’는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올리브마켓에서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선보인 이번 선물세트는 기존과 다른 특별함을 담은 만큼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