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지입화물차 (주)에이치앤 상민통운 홍보대사 가수 이제나 상민통운 뉴스 출현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15:51
  • 뉴스홈 > 동영상/TV
(주)에이치앤 상민통운이 공개한 상민통운 뉴스 캡쳐 화면.(사진제공=상민통운)

화물 지입차전문 운수회사 (주)에이치앤 상민통운(대표 황철우)이 20일 상민통운 홍보대사 가수 이제나가 출연한 '상민통운 뉴스'를 공개했다.

상민통운이 공개한 '상민통운 뉴스'는 상민통운의 2016년 결산 재무제표 공개, 상민통운 계열사인 (주)에이치앤 상민로지스 인천 개소, 2017년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 참여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상민통운은 투명경영 실천을 위해 전년도 재무제표 공개, 소속차주의 복지개선 등 다양한 제도를 도입해 소속 차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상민통운 관계자는 본지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상민통운은 지입차 창업을 시작하는 지입차주들을 위해 전년도 재무제표를 공개함으로 믿음을 주려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입차 관련 정보와 팁을 영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상민통운은 '운수대통', '지입차 안전관리 캠페인', '지입차 안전운행 캠페인' 등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초보 지입차주들을 위해 지입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가수 이제나가 출연한 상민통운 뉴스는 유튜브,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