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몰디브관광청, ‘몰디브 어드벤처 영상 콘텐츠 대회’ 개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15:55
  • 뉴스홈 > 연예/문화
몰디브관광청이 ‘몰디브 어드벤처 영상 콘텐츠 대회’를 개최한다.(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몰디브관광청(MMPRC)은 인도양의 럭셔리 호텔 ‘식스센스 라무(Six Senses Laamu)’와 공동으로 몰디브 어드벤처(Dhivehi Aahitha) 영상 콘텐츠 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의 공동 프로모션 마케팅 활동인 ‘몰디브 어드벤처 영상 콘텐츠 대회’에서는 몰디브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모습을 담은 개인 영상 콘텐츠를 심사해 우승자에게 상금과 함께 공식 트레일러 배포의 기회를 부여한다. 이번 영상 콘텐츠 대회는 몰디브의 관광산업과 수상레저 등의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몰디브 어드벤처 영상 콘텐츠 대회는 스쿠버 다이빙, 섬 여행, 축제, 다이빙, 서핑, 스노클링, 수상 스포츠 등과 같은 몰디브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주제로 창의력과 상상력이 풍부한 비디오 작품을 수상하며, 수상자는 700만원 상당(MVR10만) 이상을 상금으로 받게 된다. 또한, 심사를 거쳐 선정 된 상위 10개의 비디오는 몰디브관광청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되며 몰디브관광청의 기타 온라인 채널 및 국제적인 여행 박람회를 통해서도 보여질 예정이다.

참가는 몰디브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 12일 오후 2시(몰디브 현지 시간 기준)까지 영상 콘텐츠를 제출하면 된다.

투표 기간은 오는 10월 22일부터 11월 5일 2시까지 진행되며, 심사는 11월 1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 후 12월 둘째 주 우승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몰디브는 아름다운 야자수와 형형색색의 산호초로 가득한 인도양 남쪽 바다의 섬으로 신혼부부에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꼽힌다. 또한 몰디브의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휴양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