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김기태 전남도의원, 새마을지도자 중앙협의회 감사패 수상

  •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고정언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17:07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20일 목포평화광장에서 열린‘2017 농촌사랑박람회 in 전남’행사에서 김기태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장(오른쪽)이 홍서기 중앙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사진제공=전남도의회)

전남도의회 안전건설소방위원회 김기태 위원장이 20일 새마을지도자 전남도협의회가 주관한‘2017 농촌사랑박람회 in 전남’행사에서 홍서기 중앙협의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목포 평화광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전남 22개 시·군새마을지도자협의회 등 500여명이 참석해 도시민들과 함께 농촌의 소중한 가치와 정보를 되새기는 계기를 마련하고 박람회를 통해 도시민과 직접 교류하며 농가소득을 증대시키고자 마련됐다.


김기태 위원장은 새마을지도자 전남도협의회가 추진하고 있는 여러 현안 사업 중‘2017 농촌사랑박람회 in 전남’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아 감사패를 받게 됐다.

김기태 위원장은“앞으로도 새마을지도자들이 공동체 의식을 갖고 새마을운동을 몸소 실천할 수 있도록 도의원으로서 최선의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지도자 전남도협의회는 훈훈한 지역 만들기와 질서·친절·청결운동 등 여러 사업을 펼치면서 생명의 땅 전남, 청년이 돌아오는 전남을 만들어 가는 가교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