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에듀윌, ROTC학사장교 교재 9월 3주 베스트셀러 1위 석권

  •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17:36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사진제공 = 아시아뉴스통신DB)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ROTC 부문 9월 1주, 2주,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할 만큼 인기가 높다.
 

에듀윌 ‘2017 강한 ROTC 학사장교’ 책은 국내 유일 ROTC 중앙회의 추천 수험서로, 전략적 학습 방향을 제시해 통상적으로 1년에 한번 시험을 치르는 ROTC의 내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ROTC 필기시험은 상대평가로 이뤄지기 때문에 체계적인 대비와 분석이 필수적인 가운데, 에듀윌의 해당 교재는 최신 기출 유형을 철저히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기출유형을 바탕으로 문제와 이론을 수록했고, 전 영역의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실전 난이도를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 5회분도 포함하여 단 한 권에 수록되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4가지 고득점 학습전략을 제시하고 상세한 해결을 제공해 충분히 독학이 가능하다. 필기시험뿐만 아니라 그 후에 있을 면접 전형 준비를 위해 면접 기본 TIP과 군별 평가 기준, 최근 기출 문제 등을 수록해 수험생들의 최종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수험생들이 부가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만점비법 노트와 합격맞춤 특강을 제공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언어논리와 국사 암기에 도움이 되는 핸디북 형태의 노트를 통해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ROTC 학사장교 시험은 상대평가로 이뤄져 어떤 영역도 소홀히 해선 안 된다”며 “모든 영역을 잡을 수 있는 전략적 학습 방법이 수록된 에듀윌 강한 ROTC 교재를 통해 영역 맞춤형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