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남자들을 위한 초간단 슬리핑 뷰티, 남성화장품 ‘닥터뉴엘 옴므 슬리핑팩’ 출시

  •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 기자
  • 송고시간 2017-09-20 17:38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닥터뉴엘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외모가 곧 경쟁력인 시대, 관리하는 남자가 대세인 요즘은 남자들도 자신의 피부에 따라 화장품을 직접 구매하는 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모공이 넓고 피지분비가 많은 남성들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 트러블 및 블랙헤드와 같은 잡티가 쉽게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남성화장품 제품을 찾는 것이 추세이다.

가을이 찾아오면서 피부는 더욱 건조하고 푸석해지기 마련이다. 그래서 따로 팩으로 관리하는 것이 귀찮아지게 마련이다. 남성들의 귀차니즘을 대변하기 위해 최근 자면서도 피부가 좋아지는 팩, ‘슬리핑팩’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스페셜 레시피, 닥터뉴엘에서도 남성들의 촉촉한 피부를 책임지기 위해 ‘옴므 슬리핑팩’을 출시하였다.

‘닥터뉴엘 옴므 슬리핑팩’은 그동안 남성들이 불편하게 여긴 ‘끈적임’과 사용 후 씻어내야 하는 불편함을 모두 해결하였다. 세안 후 스킨 + 로션 + 마스크 대용으로 이 제품을 바르고 잠들기만 하면 다음날 맑고 깨끗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기능성 올인원남성화장품 제품이다.

외모 관리를 귀찮아 하는 남성들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스킨 + 로션 + 마스크’ 가 올인원으로 되어 있어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발라주고 바로 숙면을 취하면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기존 닥터뉴엘 옴므(블루) 토탈솔루션과의 주요 차이점은 옴므 블루가 스킨 + 로션 + 에센스 3 IN 1 제품 이였다면 신제품 ‘옴므 슬리핑팩’은 피부 진정과 보습력을 강화한 ‘스킨 + 로션 + 마스크’ 3 in 1 이라고 할 수 있다. 

아침에는 ‘닥터뉴엘 옴므’ 로 산뜻하게 관리를 하고, 저녁에는 ‘닥터뉴엘 옴므 슬리핑팩’ 으로 자는 동안 피부 진정과 수분을 보충해준다면 피부 미남이 되는 건 시간 문제이다.

닥터뉴엘 옴므 슬리핑팩은 트레할로스와 캐모마일꽃추출물이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까지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며, 병풀 추출물과 편백수, 콩싹추출물이 지친 피부를 밤사이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식약처에서 주름과 미백 이중기능성을 인증 받은 안전한 제품으로 낮과 밤 구분 없이 언제나 사용할 수 있다.

에이팜 닥터뉴엘 업체 관계자는 “옴므 슬리핑팩은 각종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며 슬리핑 팩으로써 밤사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역할을 돕는다. 순한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안전한 제품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졌어도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는 닥터뉴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