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카드뉴스] 가족을 위한 비데 구입 시 꼭 체크할 7가지 TIP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 기자
  • 송고시간 2017-09-28 21:13
  • 뉴스홈 >




"하루 평균 8회!"사람들은 '이것'에게알몸을 꺼리낌없이 보여줍니다. 수줍음이 많아도 '이것' 앞에선 옷을 벗을 수 밖에 없다죠 훌렁 '이것'은 무엇일까요?

힌트!아무도 없는 은밀한 비밀공간에서살과 살을 맞대고때로는 짧게 때로는 길게 우리는 매일 '이것'과살을 부빕니다.

양변기와 찰떡궁합 '비데''그것'이 알고싶다! "오늘의 주인공은 나야 나"양변기 만큼이나 자주 사용하는 비데,이 두가지를 한번에 해결하는 신박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국내 화장실 '비데' 보급률은무려 50%(2016년 기준) "없으면 찜찜해요", "물티슈로는 부족해요", "비데 없인 큰 일을 못봐요"현대인에게 비데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비데' 종류만 수십가지 좌욕 비데, 일체형 비데, 방수형비데종류도, 가격도, 천차만별 뭐가 뭔지 모르겠다고요?"다 똑같은거 아냐?", "비싼게 좋은건가?", "뭘 사야하지?", "악 선택장애 폭발"

그럼하나만 '콕' 골라주면 안돼? 그렇다면 욕실 전문가 곰곰이가 전하는 핫한 '일체형 비데' 세계로 "팔로 팔로미"

비데 살 때 꼭! 따져봐야 할 <7가지 Tip>

물내림을 까먹어도 자동센서가 알아서 쏴
Tip1. 자동 물내림 기능 탑재!
닫혀 있는 양변기 뚜껑을 보면 왠지 모르게 꺼림칙하죠? (feat. 공공화장실의 씁쓸한 추억,공포영화보다 무서움아무리 가족이라도 아닌건 아닌거다.)

양변기 뚜껑이 알아서 열고 닫히고~
Tip2. 인체감지 자동 시트 커버
양변기 뚜껑, 열고 닫고 귀찮기도 하고 손대기도 싫으시다구요? (결벽증 아님. 그냥 싫음 나만 그래?)
*주의 : 집에 놀러온 사람들이 놀라 수 있음. 귀신 씌인거 아님! 인체 감지하는 똑똑한 비데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
Tip3. 리모컨 하나로 모든 동작 OK! 비데에 무슨 버튼이 이렇게 많아? 잘못 누르면 물벼락 맞는거 아냐? 그림도 헷갈림 어린이, 노인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그런 심플한 리모컨! 무선이면 더 좋겠쥬?

항균·방오 특수 코팅으로 계속 깨끗하게~
Tip4. 세균변식·물때 걱정 NO!
도기 표면 항균.방오 특수 코팅오~(뭔지 모르지만) 좋아보인다!근데 방오? 가 뭐지? 전문용어에 약함잠깐! 비데 전문가 '곰곰이'의 알쓸신변(알아두면 쓸데있는 신기한 변기사전)"항균 기능을 지닌 은이온(AG+)을 일반유약에 첨가해 특수코팅을한 것이 바로 방오!대림바스 스마트렛은 일본식품분석센터(J.F.R.L)에서항균력 시험결과 99.9% 항균능력을 입증 받았다구!

물까지 절약해주는 착한 비데 아주 칭찬해
Tip5. 환경을 생각하는 절수 시스템
오래된 양변기는 물 한번내릴때 무려 12L의 물 사용 (2L생수 6병 분량) 대림바스 '일체형 비데' 스마트랫은 6L만 사용 특허받은 Zzet Technology 기술 적용 적은 물로도 완벽한 수세 가능

욕실 주인공은 나야나!
Tip6. 욕실 인테리어의 완성은 일체형 비데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양변기 위에전자식 비데를 하나로 합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지안 :D 인체공학적 설계와모던한 디자인으로굿디자인 마크 획득

품질 자신감 섬세한 서비스
Tip7. 국내 자체 생산, 원스톱 A/S OK!
대림바스 일체형 비데는전 제품 모두 국내 자체 생산! 전국 네트워크를 통한 원스톱 A/S! '스마트 클린 서비스'로 전문가 케어도 OK! 살균 스팀 청소, 필터 교체, 비데 분리세척 안보이는 곳까지 꼼꼼하게!

대림바스 스마트렛 일체형 비데 우리집 욕실에 저장 매일 아침의 시작과 저녁의 끝을 함께하는 욕실 그리고 침대만큼이나 자주 우리의 몸이 닿는 양변기 아무거나 골라선 안되겠죠?

기획: 아시아뉴스통신, 대림바스
자료제공: 국내 1위 욕실기업 대림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