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퍼플스, 미혼남녀 대상 ‘연말파티 기회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 기자
  • 송고시간 2017-11-17 10:33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연말 싱글파티를 진행하는 퍼플스(사진출처=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고객감사 이벤트로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에게 연말파티 참가 기회를 부여 한다고 밝혔다. 초청하는 연말파티는 오는 12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롯데호텔서울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대규모로 개최되는 제5회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연말 싱글남녀 200여 명이 참석하는  최대 규모의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하여 막강한 회원풀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커플 탄생율을 높이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인 결과 다수의 커플이 탄생되었고 수많은 성혼 커플이 탄생되고 있다.

 
이에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자 고품격 미팅파티를 경험할 수 있는 싱글파티 참가권을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아쉽게 싱글파티의 기회를 잡지 못한 이들에게는 특급호텔 숙박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되고 특별상품으로 이상형을 추천 받을 수 있는 퍼플스 무료 맞선권이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을 희망하는 싱글남녀는 홈페이지 내 ‘진행 중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 할 수 있으며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12월 1일 개별통지 될 예정이다. 단, 신원인증이 완료된 사람에 한해 경품이 지급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매년 최대 규모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할 수 있도록 꾸준히 성원해주신 고객 분들에게 무한 감사드린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계 유일한 대규모 싱글파티를 개최할 수 있는 원동력인 퍼플스의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달 16일 진행되는 특급호텔 미팅파티 프로그램은 다양한 직원군의 이성과 자연스러운 대화를 통해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분위기로 마련되며,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도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상담은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대표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1:1 무료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