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상주 화동면 '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 가져

  •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 기자
  • 송고시간 2017-11-17 18:18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면민노래자랑, 인기가수 초청공연 펼쳐
박봉연 경북 상주 화동면 체육회장이 대상을 받은 김해경 씨에게 부상으로 32인치 TV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화동면)

경북 상주 화동면(면장 김병구)은 17일 화동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지역민의 화합을 다지는 '화동면민 화합 한마당 잔치'를 가졌다.

화동면체육회(회장 박봉연)가 주관하고 화동면ㆍ이장협의회 후원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관내 기관ㆍ단체 및 마을주민 등 300여명이 참석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올해 처음 열린 이번 행사는 화동면생활체육회(회장 안옥선)의 에어로빅 시연을 식전공연으로 개회식, 면민 노래자랑, 품바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롭게 진행됐다.
 
김병구 경북 상주 화동면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박봉연 화동면체육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늘 행사에 모인 면민의 열정은 지역발전의 원동력이 돼 화동면의 미래는 더욱 밝아 오리라 믿는다"면서 "항상 면민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하나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병구 면장은 축사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면민이 화합하고 단결해 지역 발전을 이루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면민노래자랑 결과는 다음과 같다.

△대상 김해경(이소3리) △우수상 배희자(신촌1리) △장려상 전성희(이소1리) △인기상 신점묵(이소4리) 서의범(어산리) 신상구(판곡1리).
 
상주 화동면 생활체육회(회장 안옥선) 회원들이 식전공연으로 에어로빅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