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아웃리거 피지 비치, 피지 최고 가족 리조트로 선정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8-01-09 13:13
  • 뉴스홈 > 국제
메이메이 보모프로그램.(사진제공=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아웃리거 피지 비치 리조트(Outrigger Fiji Beach Resort)는 Out & About with Kids 매거진이 진행한 투표에서 4만 표 이상을 받아 피지 최고의 가족 리조트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더불어 ‘유아와 아동 베스트 리조트’로도 선정됐으며 자매 리조트인 캐스트어웨이 아일랜드 피지(Castaway Island Fiji)도 해당 투표에서 최종후보에 올랐다.


아웃리거 피지 리조트가 최고의 가족 리조트로 선정되는 데에는 아웃리거만의 환대 서비스와 아이들을 위한 액티비티, 수준 높은 숙박시설 등이 이번 수상에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

전통적인 피지 마을의 모습을 유지하면서 비치 앞에 수준 높은 5성급 숙박시설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메이메이(Meimei) 보모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적으로 훈련된 베이비시터가 아이들을 돌봐줘 투숙객들은 안심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3~7세를 위한 리틀 리거(Little Riggers), 8세 이상을 위한 비치 리거(Beach Riggers) 등 2가지의 키즈 클럽을 운영 중이며, 메인 수영장과 가족 전용 수영장, 성인 전용 수영장이 따로 마련돼 있다.


엘리사 엘윈(Elisa Elwin) Out & About with Kids의 편집장은 "매년 베이비 무너 등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시장"임을 강조하며 "‘Best of Travel Awards’가 매년 달라지는 가족 휴가의 동향과 새로운 여행 추세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