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괌정부관광청, 2018년 #InstaGuam 캠페인으로 도약 나서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8-01-10 16:02
  • 뉴스홈 > 국제
인스타괌 로고.(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2018년 새로운 캠페인 #InstaGuam(인스타괌)을 런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한국에서 4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Instant vacation)와 지상낙원 괌 여행의 추억을 SNS에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괌정부관광청은 올 한 해 해당 캠페인에 맞춰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괌 여행객들을 위한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파오 비치, 사랑의 절벽, 이나라한 수영장을 포함한 섬 주변에 설치미술과 #InstaGuam 카메라 아이콘을 설치해 여행 사진 촬영의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한 지정된 상점이나 여행지에 관한 정보를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에 게시하고 공유함으로써 즉석에서 상품이 제공되는 “#InstaGuam Moment”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일 괌에서 열렸던 #Guamazing 불꽃축제에 참가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2018 Guamazing (Guam+Amzaing) 불꽃축제 온라인 사진 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밤하늘을 수놓는 아름다운 불꽃놀이 사진을 오는 15일까지 인스타괌 웹사이트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최종 우승자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페이스북(visitguam)에서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최종 우승자 발표는 오는 24일이며, 상금 $100이 제공된다.

존 네이튼 디나잇 괌정부관광청장은 “괌을 가까운 위치의 여행지로 적극 홍보하는 동시에 괌 현지인들과 여행객들이 SNS를 통해 재미있는 괌 스토리를 공유하기 바란다” 며, “괌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과 경험이 SNS를 통해 더 멀리, 많은 이들에게 공유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