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2019학년도 '수능 대비책' 대입정규반 수강생 모집

  •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 기자
  • 송고시간 2018-01-19 12:11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기숙학원 정문.(사진제공=이천비상에듀)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학생들의 학업 능률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지도하는 기숙학원으로, 대부분의 수강인원을 채우며 마감한 대입선행반에 이어 대입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다음달 초부터 개강할 예정인 대입정규반은 선행반의 모집내용과 같으며, 우선 2019학년도 대학 입시를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들의 목표 확립과 학습동기부여 형성을 및 성적향상을 위한 1:1 지도 상담을 실시하고,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대입반 편성은 비상 프리미엄 CLASS, 비상 CLASS, 비상 기초반, 의/치대/한의대 특별지도반, 경찰대/사관학교 특별지도반, 검정고시 고득점 특별지도반이 있다. 그리고 기존 성적이 낮아도 반편성고사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상위반 편성이 가능하며, 전국모의고사에서 성적이 향상되는 학생은 상위반으로 월반할 수 있다.

본 기숙학원은  EBS 강사진의 현장수업, 입시/공부 전문가의 설명회 및 개별 상담, 반별 담임제를 실시중이며, 각 반별로 운영되는 책상과 개인독서실, 2인1실 숙소, 비데 구비 화장실, 독서실 개인등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기숙학원 관계자는 "영양가 잡힌 식단과 체육실 및 대운동장 구비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집중력 및 성적향상을 목표로 한 학생들에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들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으로 수능 전 영역 만점을 포함, 서울대, 고려대, 한의대 등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해오고 있다"라며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2019학년도 대입정규반은 1차, 2차로 나눠 모집하며 1차는 다음달 2월 4일부터 2차는 18일부터 개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