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2018년 정장 구매 맞춤정장 HK테일러 이벤트

  • 2018-01-25 11:28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HK테일러)

직영 제작으로 우수한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선보이는 남자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2018 무술년 첫 번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먼저 연초에 있는 졸업, 면접, 취업정장 등 정장 구매 고객을 위한 비즈니스 정장 이벤트가 있다. 정장 벌수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두벌 이벤트는 할인된 맞춤가격에 고객의 스타일까지 반영된 정장을 준비할 수 있으며, 또한 손바느질 비스포크 정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소공동 제작 공정의 비스포크 정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HK테일러 목동본점에는 경력 40년 이상 된 마스터 테일러가 직접 가봉하며 고객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시즌 마지막 정장&코트 이벤트도 추가 혜택을 더해 이벤트 중이다.

2018년 봄 시즌 결혼식을 위한 예비 신랑과 신부의 맞춤예복&웨딩 드레스 패키지는 HK테일러에서 결혼예복 진행 시 다양한 구성품과 함께 청담동 드블랑의 본식 웨딩드레스까지 대여 받을 수 있는 패키지이다.

HK테일러 관계자는 "고객의 스타일에 맞춰 체형, 연령, 용도 상관없이 맞춤정장을 제공하여, 고객 분들이 2018년을 멋지게 시작하실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건대점, 천호점, 수원광교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이벤트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