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정장 맞춤예복 전문 브랜드 HK테일러, 착한결혼을 위한 웨딩패키지 서비스 제공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1-27 10:3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HK테일러)

‘스몰웨딩’이 새로운 결혼 공식으로 떠오르면서 맞춤예복 전문점 HK테일러는 변화하는 웨딩 트렌드의 흐름에 맞춰 착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의 예산에 맞춘 실속 웨딩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맞춤정장 전문점 HK테일러는 비접착 비스포크 수제공정 제작소와 접착 수미주라 제작소를 직영으로 직접 운영하여 자체 제작하고 있어 높은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이번 웨딩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착한 예산으로도 고퀄리티 맞춤정장을 맞출 수 있도록 합리적인 예복 패키지를 구성했다.


맞춤예복과 캐시미어 코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웨딩패키지를 통해 예복 리폼 서비스와 맞춤셔츠, 보타이, 포켓치프, 부토니에 액세서리와 커플 턱시도 대여가 포함된 풀 패키지로 진행되며, 턱시도 대여를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액세서리를 대여해 주고 있다.

HK테일러 관계자는 “결혼비용에 대한 부담이 큰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이번 예복 패키지를 마련하게 됐다”며 “HK테일러의 결혼 예복 패키지를 활용하면 플래너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대구 중앙점, 대구 앞산점, 부산법원, 광안점 등 전국 24개 지점이 운영 중으로 1월말 광주상무점 오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