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부산 사상구, ‘제12회 산·학·관 협력 CI 디자인展’ 개최

  • 2018-01-31 11:13
  • 아시아뉴스통신=장서윤 기자
지난 29일 오후 2시 사상구는 사상구청 사상갤러리에서 ‘제12회 산·학·관 협력 CI 디자인展’을 개최했다.(사진제공=사상구청)

부산 사상구(구청장 송숙희) ‘제12회 산/학/관 협력 CI 디자인展’ 개막식을 지난 29일 오후 2시 사상구청 1층 사상갤러리에서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산/학/관 협력 CI 디자인展은 기업 이미지를 홍보하고 제품을 특성화 시킬 수 있는 CI(Corporate Identity) 디자인을 신라대학교(총장 박태학) 시각디자인과 교수 및 학생들이 직접 디자인하고 중소기업체에 무료 지원하는 산/학/관 협력 사업이다.
 
지난 29일 오후 2시 사상구는 사상구청 사상갤러리에서 ‘제12회 산·학·관 협력 CI 디자인展’을 개최했다.(사진제공=사상구청)

이날 개막식에는 (사)사상기업발전협의회 이원종 회장, 신라대학교 장원석 예술대학장 등 내빈과 학생들이 참여했다.
 
송숙희 구청장은 “이번 CI 디자인전을 통해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높여 기업이 발전하고 디자인과 학생들도 제품화를 토대로 세계적인 디자이너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산·학·관이 협력해 지역 현안사업과 기업 애로 해소,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상구 산·학·관 협력 CI 디자인전은 지난 200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2회를 맞이했으며, 총 157개 중소기업체에 CI디자인을 지원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