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과민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 수딩세럼 피노셀 '록시 인텐시브겔'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2-28 14:18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천연유래성분과 바이오 보습제, 특허물질인 비타민텝타이드 추출물로 피부 진정에 도움
(사진제공=스킨원)

과민성 피부를 위한 피부 진정 및 집중 보습 케어가 가능한 수딩세럼이 출시됐다.

㈜디노코스메틱코리아(대표 강필구)는 천연 유래 성분들과 바이오 보습제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수딩세럼 ‘록시 인텐시브 겔’을 출시했다고 2월 12일 밝혔다.


‘록시 인텐시브 겔’은 피부 자극완화 콤플렉스와 특허물질인 비타민 펩티아드의 함유로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과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해주는 기능성 수딩젤이다. 각종 스트레스로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솔루션을 지향하며,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성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파라벤, 인공색소, 인공향, 아크릴아마이드, 포름알데히드 등 7가지 인공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과민성 피부에 도움을 주며, 록시 인텐시브 겔의 주요성분으로는 육계, 겨우살이, 보스웰리아, 치자, 마치현 추출물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 보호막을 재생시켜 색소 침착 및 피부 손상 방지, 피부 순환 촉진에도 보탬이 된다.

강필구 ㈜디노코스메틱코리아 대표는 “예민하고 과민한 피부, 주름 및 탄력이 부족한 노화 피부, 피부결이 거친 건조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스트레스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과 윤기를 부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록시 인텐시브 겔’과 ‘록시 인텐시브 크림’ 제품은 국내 병원과 에스테틱 샵에서 판매 중에 있으며, 인도에 수출 타진 중에 있다.

제품은 스킨원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이며, 네이버 페이 등으로도 결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스킨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