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미로 가습기, iF 디자인어워드 수상 기념 특별 방송. 오는 14일 GS홈쇼핑서 진행.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2-14 11:2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미로가습기)

미로 가습기가 오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40분간 GS홈쇼핑에서 방송을 진행한다. 미로 가습기의 If 디자인어워드 수상으로 확인된 소비자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편성된 방송이다.

미로가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2018년형 최신 모델 ‘NR07S’는 시간당 500cc의 가습량을 자랑할 뿐 아니라 5L의 큰 수조통, 최저 소음 실현, 소비전력의 감소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특히 ‘NR07S’의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은 심플함의 미학을 보여준다. 집안 어느 곳에나 어울릴 수 있는 일상에 가장 가까운 디자인을 지향하는 미로가 내놓은 제품답게 미니멀리즘을 지향하는 소비자층에게 선택되면서, iF 디자인어워드에서 수상하였다.

미로 가습기는 세상에서 모든 부품을 전부 분리하여 세척이 가능하다. 팬까지 구석구석 닦을 수 있어 세균 걱정 없는 청결한 가습을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유아 식기로 사용되는 BPA Free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한편 미로 가습기 관계자는 “iF 디자인어워드 수상으로 특별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으로 최저가격보상제도에 ‘NR07S’를 제공하여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