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YK건기, 얀마 미니굴삭기 1톤급 신 모델 ViO12 런칭

  • 2018-02-14 11:27
  • 아시아뉴스통신=황태영 기자
사진설명: 일본 얀마사(YANMAR)의 신 모델 ViO12-2A (사진제공: YK건기)

다양한 건설기계를 판매, 렌탈하는 YK건기가 일본 얀마사(YANMAR)의 신 모델 ViO12-2A를 추가 런칭하였다.

YK건기는 일본 얀마사의 굴삭기를 독점 유통하는 공식 수입원인 만큼, 다양한 모델라인을 판매, 렌탈 서비스하고 있다.

지난번 10톤 얀마 굴삭기에 이어 새롭게 런칭한 1톤급 신 모델 ViO12-2A은 기존의 ViO10 모델과 비슷한 제원이며 가장 큰 특징은 국내 소개된 미니굴삭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옆 레버 장비이다.

그 동안 1톤급 옆 레버 장비를 원하는 많은 고객의 요청에 부응한 ViO12-2A는 협소 공간에서 작업시 이전보다 편하고, 효과적인 작업 능률을 낼 수 있다. 또한 Rops Bar 설치로 안전하고 안정감 있게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보닛을 열기가 쉬워 굴삭기의 생활 점검이 편리하다.

ViO12-2A는 기존 얀마 ViO 시리즈와 동일하게 완벽한 소선회를 자랑하며 얀마 엔진을 장착하여 우수한 작업능력을 갖추었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계단, 엘리베이터로 이동이 가능하여 실내 작업에 용이하다. 특히 트랙의 전폭을 축소, 확대가 가능하여 820mm~1,000mm로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

YK건기는 전국에 15여 개의 판매, 렌탈, 서비스, 부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런칭한 ViO12-2A 얀마 굴삭기의 시연 행사 계획에 관련하여 상담 문의도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