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왕홍과 중국전역에 한복의 미를 알린 인천한복 대여점 단한복

  • 2018-02-14 11:30
  • 아시아뉴스통신=황태영 기자
사진설명: 인천 그랜드오스티엄에서 열린 ‘왕홍 월드챔피언쉽’ 모습

지난 02월 01일 수요일 인천 그랜드오스티엄에서 열린 ‘왕홍 월드챔피언쉽’에서 750만명을 거느린 중국 파워블로거 왕홍과 함께한 한복패션쇼가 중국 전역에 생방송으로 중계되면서 2만 뷰를 기록했다.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고 인천웨딩연합회, 왕홍마케팅 전문 ELVA미디어 그룹 주최로 열린 라이싱 스타 왕홍 월드챔피언쉽에서 중국인들이 사랑하는 드라마인 ‘장옥정, 사랑에 살다’와 ‘왕은 사랑한다’의 주연배우들이 입었던 한복을 제작한 인천 단한복의 드라마 한복패션쇼가 열렸다.

1월 말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단한복을 방문한 왕홍들은 직접 한복 입는 법을 배우면서 우아한 한복의 미와 자연색으로 물들인 원단, 손 자수의 아름다움에 반하면서 실시간으로 중국에 한복을 알린 것으로 전해졌다. 

인천한복대여 전문점 단한복은 전통미와 현대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한복에 디자인하면서 연예인한복, 결혼한복, 드라마한복으로 국내외로 한복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있으며, 2018년 신랑신부한복, 혼주한복 디자인을 새롭게 내 놓으면서 인천한복 맞춤뿐 아니라 인천한복대여로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복의 매력으로 중국인들을 사로잡은 단한복은 인천, 수원, 안산, 평택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온라인 예약 신청도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