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아가월드 몬테소리, 설날 맞이해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 2018-02-14 11:40
  • 아시아뉴스통신=황태영 기자
사진제공: 아가월드 몬테소리

아가월드 몬테소리가 돌아오는 설을 맞이해 설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가월드 몬테소리 공식 인스타그램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 글을 리그램한 뒤 DM(direct message)로 상품을 받아볼 연락처를 보내면 참가가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 전원에게 상품을 지급하며 상품은 비타오백 기프티콘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12월부터 1월까지 700만원 상당의 상품을 내걸고 진행된 빅 이벤트의 뒤를 이어 즐거운 명절을 맞아 아가월드 몬테소리에 관심을 주는 모든 고객들과 함께 소소한 기쁨을 나누기 위한 이벤트”라고 이벤트 기획의도를 밝혔다.

또한 아가월드 몬테소리는 다양한 주제의 고객세미나로 매달 고객들을 찾아간다. 설 연휴가 지난 후 돌아오는 2월 27일에는 고객세미나를 진행한다. 영유아 시기 감성발달에 자극을 주는 음악을 주제로 ‘음악이 뇌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강의한다. 음악치료 전문가인 이화진 교수를 초청해 음악과 유아의 뇌 발달, 정서발달에 미치는 영향과 실제를 다룰 예정이다. 아울러 육아를 담당한 육아담당자의 스트레스를 음악으로 접근하는 방법도 소개한다. 

금번 고객 세미나는 통해 음악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영유아 음악 교육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업체 측의 설명이다. 본사에서 진행되는 고객세미나는 아가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