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DGB대구은행, 비대면상담센터 1주년 '상상 이벤트'

  • 2018-02-14 16:13
  • 아시아뉴스통신=윤석원 기자
DGB대구은행은 예금·펀드센터 및 비대면센터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30일까지 '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자료제공=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 예금·펀드센터 및 비대면센터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30일까지 비대면상담 후 상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상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DGB대구은행 인터넷뱅킹, DGB개인뱅킹, 아이M뱅크의 금융몰에 마련된 비대면 전용 예금 및 펀드 상품에 대해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고, 상품을 가입하거나 재가입한 고객, 계좌를 개설한 고객 등을 대상으로 한다.

'상담 받고 상품가입 하면 이벤트'는 예금·펀드센터에서 상품을 상담 받은 고객 중 비대면채널을 통해 예금, 적금, 펀드를 신규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형 스마트폰(1등 1명), 배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3만원, 2등 1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만원, 3등 2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상품 만기 후 상품 재가입 이벤트'는 기존 만기 도래되는 예금, 적금, 펀드 상품을 보유한 고객이 예금·펀드센터 상담 후 재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스타벅스 기프티콘(1만원, 100명)을 증정한다.

'상품개설하면 상큼한 아이스크림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자유입출형 요구불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배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1만원, 100명)을 증정한다.

DGB대구은행은 인터넷전문은행 대응과 본격적인 디지털금융 고객 응대를 위해 지난해 2월 비대면상담센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어 지난해 12월 예금·펀드센터와 비대면상담센터로 분리해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