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박명재 의원, 재래시장 등 설 민생투어 나서

  • 2018-02-14 17:33
  • 아시아뉴스통신=이진우 기자
14일 박명재 의원이 재래시장의 상인, 시민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눠며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하며 격려했다.(사진제공=박명재 국회의원 사무실)

자유한국당 박명재(포항남·울릉) 의원은 설 연휴를 하루 앞둔 14일 새벽 환경관리원들을 찾아 위로·격려한 것을 시작으로 포항수협 죽도 위판장과 죽도시장, 흥해시장, 큰 동해시장, 대해시장, 남부시장 등 지역의 재래시장을 돌며 설 대목 체감경기와 서민물가를 살피는 등 설 민생투어에 나섰다.

박 의원은 이날 재래시장의 상인, 시민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누면서 "철강경기 위축 등으로 지역경제와 서민경기가 어려운데다 지진피해로 명절을 포기한 이재민들을 생각하면 너무나 안타깝지만 설을 맞이해 가족과 친지, 이웃과 함께 마음만은 넉넉하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기원한다"며 위로하고 격려했다.

박 의원은 이어 해양경찰서와 포항북부경찰서를 방문하고 "재난 및 응급상황 발생 등에 만전을 기하여 안전하고 따뜻한 설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하고 이들을 격려한 뒤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택시 승강장을 찾아 택시기사들과 설 명절 덕담을 나누기도 했다.

박 의원은 15일과 설 당일인 오는 16일에도 KTX 포항역을 찾아 귀성객들을 환영하고 구룡포시장, 오천시장, 연일시장, 효자시장 등 지역의 재래시장과 상황실이 운영되는 포항시청, 남부경찰서 등을 찾아 대목 민생을 계속 살피고 챙기는 한편, 흥해실내체육관을 방문해 지진으로 쓸쓸한 명절을 보내고 있는 이재민들을 만나 이들을 위로하고 격려할 예정이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