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카드뉴스 아시아뉴스통신TV

수소수 전문기업 이온워터, 싱가폴시장 추가진출

  • 2018-02-14 18:20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사진제공=이온워터)

이온워터(대표한희석)는 21세기를 맞이해 물의 중요성이 한층 더 부각되고 ‘건강한 물 없이는 건강이 없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국내인증으로는 한국정수기공업협동조합의 먹는 물 수질기준 인증과 식약처 수출용의료기기 제조허가 인증을 받았다.

또한, 국내인증KC와 해외인증으로 북미 FCC와 유럽CE인증을 획득하여 고객이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현재 이온워터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 미국, 러시아, 이란, 일본. 독일. 파나마등 세계 각지로 수출 중이며, 수소수기, 미스트수소수기, 알칼리이온수기, 자화 육각수기, 규소수기 등 기능수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강소기업이다.

이온워터 한희석 대표가 말하는 수소플러스 제품은 새롭게 개발 수소모듈로 고농도의 수소수와 산소를 특수 고분자 격막을 통해 완전히 분리함으로써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 또한 수소플러스 제품의 기능으로는 수소모듈에 스케일 방지를 위해 자동세정기능 및 자동배수기능과 한 컵 기능, 음성기능을 추가하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수소수는 필터를 통해 정수한 물을 수소모듈에서 전기분해 해서 수소와 산소로 나누어진다. 수소는 음용수로 물에 용존되어 수소풍부수가 되고 산소는 산소 배출구로 배출된다. 

수소수만 마셔도 체내 과잉 생성된 활성산소 축적을 막고 질병과 노화를 유발하는 과잉생성된 활성산소를 소거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어 가정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 또, 일부 자료에는 수소수가 항산화물질이 비타민C보다 176배 많고 코엔자임큐보다는 863배 그리고 바나나 378개, 호박1.9개, 사과258개, 당근19개를 섭취한 것과 같은 수준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온워터(대표 한희석)에서는 평생 A/S가 가능한 제품을 보급해 고객들이 가정에서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물, 깨끗한 물을 만드는 기기를 생산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