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괌정부관광청,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SNS이벤트 진행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 기자
  • 송고시간 2018-03-08 10:56
  • 뉴스홈 > 국제
괌정부관광청이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SNS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은 오는 18일까지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사무국과 함께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블로그를 이웃 추가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게시글 URL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남겨야 하며 댓글에 서로이웃을 소환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괌정부관광청은 추첨을 통해 ▲괌 PHR호텔 3박 숙박권, 왕복항공권, 마라톤 참가티켓, IT&E 유심칩(2명) ▲괌 트래블 패키지(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2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4월 8일에 열리는 2018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은 아름다운 괌 해변과 관광명소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괌 최대의 마라톤 행사다. 풀 코스를 비롯해 하프 코스, 10K, 5K로 구성된 코스는 국제 육상경기연맹(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thletic Federations: IAAF)과 국제 마라톤 및 장거리 레이스 연맹(Association of International Marathons and Distance Races:AIMS)의 공식 인증을 받아 본 대회의 마라톤 참가 기록으로 타 국제 대회의 출전자격을 얻을 수 있어 국내외 마라톤 애호가들에게 국제마라톤의 등용문으로 점점 위상을 높이고 있다.

본 대회는 괌 스포츠 이벤트(GSE)가 주최하고 유나이티드 항공, 괌 정부관광청과 PIC 괌이 후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