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안상수 창원시장, ‘NC다이노스 2018 시즌권’ 구매

  •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 기자
  • 송고시간 2018-03-08 17:14
  • 뉴스홈 > 스포츠
안상수 창원시장(오른쪽)이 신임 황순현 NC다이노스 야구단 대표이사로부터 ‘2018 프로야구 홈 시즌권’을 구매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가 2018 프로야구 NC다이노스의 거침없는 질주와 행진 대열에 힘을 보탰다.


안상수 창원시장은 8일 시장집무실에서 취임인사 차 시청을 방문한 신임 황순현 NC다이노스 야구단 대표이사로부터 ‘2018 프로야구 홈 시즌권’을 구매했다.


안상수 시장은 이 자리에서 “NC가 매년 우수한 성적과 매력적인 팀컬러로 시민화합과 자긍심을 드높인 점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는 대만출신 메이저리그 왕웨이중 등 젊고 실력 있는 용병투수를 영입한 만큼 ‘가을야구 진출’은 물론 ‘우승’이라는 대박을 터트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황순현 대표이사는 창원시가 국내 최고의 야구장 건립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새창원 마산야구장의 순조로운 공사 진행에 감사의 말을 먼저 전했다.


이어 “홈 관중 유치를 위해 창원시와 머리를 맞대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며 시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한편 창원시는 지난 2015년 NC다이노스와 ‘관중유치 후원협약’을 맺은 바 있으며, 지역경제계?금융계?언론계 등과 함께 연간 시즌권을 구매해 NC를 전폭적으로 응원해 왔다.


‘2018년 NC 시즌권’은 개인과 법인 모두 구매할 수 있으며, 풀(72경기), 주중권(화∼목 40경기), 주말권(금∼일 32경기) 등으로 구성되고 좌석에 따라 할인된 가격으로 홈경기를 즐길 수 있다.


시즌티켓 구입은 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NC다이노스 마케팅팀(055-608-826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