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그린원푸드의 육아맘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14 16:1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그린원푸드)

유기농 쌀과자 제조업체인 그린원푸드는 온라인 쇼핑몰, 이마트, 인스타그램 등에서 할인특가와 함께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다.

떡쌀(떡뻥)과자 6종, 스틱쌀과자 7종, 옹알이쌀과자 8종 등 그람(g)수 별로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육아에 대한 기초정보도 전달을 하고 있다.


육아를 시작한 초보엄마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이유식이나 아기과자와 같은 아기간식을 언제부터 먹여야 하는지 모른다는 것이다.

보통 아기는 4개월부터 초기 이유식을 시작한다. 시작단계에서는 수유(분유)와 미음같은 이유식을 병행하며 조금씩 다양한 채소와 곡물 등의 재료를 통해 여러 가지 맛을 경험하게 해주며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지 반응을 살펴본다.

아기과자는 6개월 무렵부터 시작하는데 이 시기의 아기들은 손가락을 사용하여 잡거나 먹는 등의 행동을 보인다.


엄마들은 아이의 소근육 발달을 위해 유기농으로 만든 떡뻥이나 스틱쌀과자와 같은 제품을 많이 찾는다. 넓적한 그릇에 담아주어 아기가 손가락으로 과자를 잡거나 먹을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아토피나 알레르기에 민감한 아기에게는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성분은 없는지 영양성분을 확인해야 한다.

그린원푸드 회사관계자는 “주기적인 이마트 가격할인 행사와 오늘(3/14) CJ오쇼핑 타임특가를 통해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