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한국장학진흥원 캘리그라피/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무료수강 이벤트 진행···선착순 5000명 지원

  • 2018-03-14 14:27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한국장학진흥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고자 선착순 5,000명에게 캘리그라피 및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 인강 수강료와 시험응시료를 전액 지원하는 온라인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캘리그라피’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캘리그라피와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캘리그라피 교육과정은 평소 다양한 글씨체 배우기를 희망하거나, 켈라그라피 전문 학원을 통해 강의 수강을 고려 중인 이들이 수강하기 적합하다. 특히 켈리그라피 교육과정에서는 글씨체의 기본기부터 판본체 연습, 영문 및 한문 캘라그라피 등 다양한 글씨 쓰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교육과정도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고,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각종 물품 등 정리정돈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이 과정은 정리수납컨설턴트 취업을 준비 중인 구직자나 수입 옷 정리정돈 수납방법,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옷장정리 노하우 등을 배우고 싶어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울러 한국장학진흥원은 켈리그라피,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증 외에도 총 100종의 자격증 교육과정 및 시험응시료 전액을 무료 지원하고 있다. 해당 교육원이 제공하는 모든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어 자격증 취득 후 이력서 기재나 관련 기관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정과 시험응시료를 무료 지원한다. 특히 해당 교육원의 자격증은 모두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어 자격증 취득 후, 이력서 기재 및 관련 기관에서 활용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