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 오픈

  • 2018-03-14 15:09
  • 아시아뉴스통신=유지현 기자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가 오는 7월 오픈한다.(사진제공=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

아웃리거 엔터프라이즈 그룹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의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Voyager 47 Club Lounge)가 새로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에서 1967년에 오픈한 ‘척스 스테이크 하우스(Chuck’s Stake House)’는 하와이의 상징적인 레스토랑으로서 지역 주민들과 하와이 관광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이달 말에 폐점한다. 해당 레스토랑은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Voyager 47 Club Lounge)’로 바뀌어 새롭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척스 스테이크 하우스(Chuck’s Stake House)’의 설립자 척 롤스(Chuck Rolles)와 그의 아들이자 현재 레스토랑 소유주인 스콧 롤스(Scott Rolles)는 “지난 50년간 하와이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봉사할 수 있었던 것에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같이 일한 동료들과 친구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이번 보이저 클럽 라운지(Voyager 47 Club Lounge)로의 전환을 통해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는 앞으로도 하와이 방문객들을 위해 특별한 장소를 지속적으로 공유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Outrigger Waikiki Beach Resort)의 최고급 프리미어 공간인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Voyager 47 Club Lounge)는 맛있고 지역적인 정통 하와이 요리를 제공하며 와이키키 비치가 내려다 보이는 갑판에서 시그니처 보이저 47 칵테일, 로컬 와인, 샴페인 등 무제한 프리미엄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새로 개장하는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Voyager 47 Club Lounge)는 다가오는 7월에 오픈할 예정이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