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우드슬랩 전문’ 에스턴우드, 통원목식탁 최대 50% 할인하는 '봄 특가전' 실시

  • 2018-03-14 15:37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우드슬랩 전문’ 에스턴우드)

경칩이 지나고 기온이 평년보다 높아지면서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봄을 맞이할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발걸음도 분주해지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통원목식탁을 제작·판매하고 있는 우드슬랩 전문점 에스턴우드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떡판테이블을 만나볼 수 있는 봄 특가전 소식을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월넛식탁, 오크식탁, 티크테이블 등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한 4인용식탁, 6인용식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테이블 상판 사이즈, 디자인, 수종 등을 선택하여 맞춤가구제작을 하는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에스턴우드 관계자 측은 “다소 높은 가격대 때문에 우드슬랩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고객님들을 위해 봄 특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월넛식탁, 오크식탁, 티크테이블 등 다양한 4인용식탁, 6인용식탁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는 만큼, 고객님들의 가구 장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에스턴우드 공장에서 진행되는 맞춤가구제작 서비스를 이용해 만들어진 떡판테이블도 할인이 적용된다”며 “원하는 테이블상판, 테이블다리 등을 선택해 알려주시면 세상에 하나뿐인 통원목식탁을 만들어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되며, 에스턴우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담 문의는 카카오톡, 전화를 통해 할 수 있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