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붙임머리 전문 ‘무찌마 헤어’ 29주년 이벤트 40% 할인 이벤트 실시...

  • 2018-03-14 17:12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붙임머리 전문 ‘무찌마 헤어’)

홍대 붙임머리 잘하는곳으로 알려진 무찌마헤어가 29주년 기념 이벤트로 40%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무찌마 헤어는 올해로 29주년이 되는 붙임 머리 전문 헤어샵이다. 이번 이벤트는 홍대점에서 땋기 붙임 머리를 포함해 붙임 머리의 오랜 경력을 가진 원장의 직강 및 직접 시술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홍대점 원장은 “무찌마 헤어는 홍대에서 붙임 머리 잘 하는 곳으로 알려졌다. 시술 시 기본으로 고객의 머리 색에 맞추며 머리 길이를 확인하고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결과를 만들기 위한 상담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붙임 머리의 유지 기간은 처음 시술 후 3개월에서 최대 8개월 이상이며 개인차가 있다고 전했다.

붙임 머리는 시술 후 바로 자연스러운 머리 연출이 가능하며 시술하는 데 드는 소요시간은 한 시간 반 정도다. 무찌마헤어 홍대점 측은 "시술 시 통증이 없고 빨리 끝냄으로써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게끔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술 방법은 최신 방식인 '뉴체인 붙임 머리'와 '1mm 매듭 붙임 머리' 두 가지다.

붙임 머리 시술 전 고객의 후기와 원장의 포트폴리오를 잘 알아보고 가는 게 중요하다. 무찌마 헤어의 붙임 머리 유지 기간은 재부착 후 1년이다. 시술 시 연 2~3회 재사용이 가능한 천연 고급 모인 크래미원모 및 자연 모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무찌마헤어 김춘호 대표는 “처음 붙임 머리 시술이 나올 때 가격은 고가로 시작했다. 아직도 고객에게는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다. 이번 무찌마헤어의 29주년 신년 할인 이벤트로 붙임 머리 대중화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붙임 머리의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고객의 시술 후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가격 문의 상담도 실시간 이루어진다.

무찌마헤어는 예약제로 운영하기 때문에 전화예약 및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면 된다.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연출을 위해 붙임 머리 후기에 나오는 다양한 포트폴리오 사진 등을 참고한 후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방문하길 권한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