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ㆍ문화 Global News

캐나다유학원 에버그린유학원,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 실시

  • 2018-03-14 18:00
  • 아시아뉴스통신=김정수 기자
자료사진.(사진제공=에버그린유학원)


20년 전통의 캐나다 전문 유학원 에버그린유학원이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8년 여름 시즌을 이용하여 캐나다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 에버그린을 통해 등록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전 지역 캐나다어학원 비용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버그린유학원의 본사가 위치한 토론토어학원은 물론, 밴쿠버어학원, 캐나다 소도시 어학원들 등록시에도 같은 학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버그린유학원 한국지사 이대림 실장은 "에버그린은 이번 캐나다유학 얼리버드 이벤트는 캐나다어학연수 6개월 학생들은 물론, 단기 캐나다어학연수, 캐나다워킹홀리데이, 캐나다 코업, 캐나다 인턴쉽, 캐나다 대학 진학 학생들에게까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학생들이 할인 혜택을 받고 캐나다 연수를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에버그린 가족들 역시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도울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에버그린유학원과 상담을 진행할 경우 캐나다에서 10여년간 체류하며 직접 캐나다어학원, 캐나다 컬리지, 캐나다 영주권 신청을 경험한 이대림 실장과의 1: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수 있어, 캐나다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보다 정확한 정보를 통해 캐나다어학연수 지역 및 캐나다어학연수 비용에 대해 이야기 해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1:1 맞춤형 상담을 통해 토론토어학연수, 밴쿠버 어학연수, 캐나다 소도시 어학연수를 진행하다 보니 타 유학원에 비해 학생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편이다.

에버그린유학원은 현지 정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캐나다 홈스테이, 캐나다 룸렌트 무제한 무료 알선은 물론, 캐나다 공항픽업, 현지 직원 동행 하에 이뤄지는 캐나다 계좌개설, 캐나다 핸드폰 개통, 긴급상황 시 현지 매니저 직접 해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처럼 학생들의 시선에서 바라보고,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에버그린유학원의 캐나다어학원 정보 및 캐나다어학연수 후기는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