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평택시 서탄면 자원봉사 나눔센터, ‘사랑의 나눔비누' 만들어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 기자
  • 송고시간 2018-03-19 14:58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자원봉사 활성화 기반 조성 위한… 만든 비누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가구 및 경로당 전달 예정
 
지난 17일 경기 평택시 서탄면사무소(면장 홍석완)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노해남)는 서탄면 자원봉사실에서 나눔위원 및 관내 학생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나눔 비누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 서탄면사무소(면장 홍석완) 자원봉사나눔센터(센터장 노해남)는 지난 17일 서탄면 자원봉사실에서 나눔위원 및 관내 학생 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나눔 비누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  
 
19일 서탄면에 따르면 이번행사는 지역 내 자원봉사 활성화 기반을 조성하고자 마련됐으며 이날 나눔위원들은 봉사자들에게 천연재료를 이용해 비누 만들기 과정을 교육하고 직접 만든 비누 100여개를 향후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가구 및 경로당에 전달 할 예정이다.

 
평소 다양한 나눔활동을 펼쳐온 노해남 자원봉사나눔센터장은 “봉사활동의 참된 의미와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사람들이 봉사활동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홍석완 서탄면장은 “따뜻하고 행복한 서탄면을 만들기 위해 수고하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사회에 나눔 문화가 확산돼 온기가 넘치는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