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홀푸드 스토리, 유기농 식품‧친환경 생활용품 최대 30% 할인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19 17:08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홀푸드 스토리)

“화학물질 걱정 그만, 이제 노케미하세요.”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노케미’를 위해 유기농 식품과 친환경 생활용품을 최대 30% 할인하는 기획전을 연다.


노케미란 ‘No-Chemical(노-케미컬)’의 줄임말로 화학물질이 들어간 제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안전성이 검증된 친환경 원료들로 만든 제품을 사용하는 생활을 뜻한다. 홀푸드 스토리는 이번 노케미 기획전을 통해 친환경 상품 45개와 상품평 이벤트를 선보였다.

친환경 상품은 먹거리부터 생활용품, 화장품까지 다양하다. 먹거리는 카레?짜장가루를 비롯해 우리밀 손만두와 무농약 채소, 유기농떡뻥, 유산균퍼프스낵 등이 포함된다. 국산 재료로 만들었으며 식품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생활용품군에는 영국 유기농세제 브랜드 ‘벤틀리오가닉’의 주방 및 욕실용 세정제와 친환경 티슈 브랜드 ‘올프리’의 미용티슈, 키친타월, 두루마리 화장지 등이 있다.


올프리 티슈는 인체에 유해한 포름알데히드와 형광증백제 등 없이 천연펄프 우유팩을 재활용해 만들었다. 3겹 데코 엠보싱으로 처리해 휴지를 뜯었을 때 가루가 잘 날리지 않고 흡수력이 우수하다.

아울러 이번 노케미 기획전에는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와 유산균 브랜드 ‘프로스랩’, 자연유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 홀푸드 스토리 온라인몰에 입점함에 따라 해당 브랜드들도 참여했다.

뉴트리코어는 어린이용 종합비타민?미네랄영양제 ‘키즈멀티비타민미네랄’을 내놓았다. 이 제품은 화학물질을 합성해 만든 영양소가 아닌, 효모와 유산균에서 추출한 비타민미네랄이다. 알약을 만들 때 속을 채우기 위해 첨가하는 화학부형제를 넣지 않고, 유기농과채 17종 혼합분말을 부원료로 넣었다.

자연 담은 유리병은 유아용 바디워시 ‘베이비 탑투토워시’ 외 베이비 및 바디제품 11종을 선보였다. 베이비 탑투토워시는 코코넛유에서 얻은 자연유래 세정 성분과 과일에서 얻은 유기산 성분으로 만들어 자극이 적고 안전하다. pH 5.5 수준의 약산성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며,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유산균 발효성분과 피부진정에 좋은 새싹 추출물이 함유됐다.

기획전 상품을 구매한 후 상품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백 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으로 당첨된 20명에게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베이비 탑투토워시’, 2등 당첨자 30명에게는 벤틀리 오가닉의 ‘식기?조리기구용 세척제’, 3등 50명에게는 홀푸드 스토리 적립금 2천원이 주어진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건강한 생활문화를 지향하는 친환경 브랜드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한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제공하고 있다. 노케미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