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뉴이스트W 단독콘서트 성료, "꿈을 이뤄나가고 있다"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정혜미 기자
  • 송고시간 2018-03-19 19:38
  • 뉴스홈 > 연예/문화
전석 매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 입증해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DOUBLE YOU’.(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대세돌 뉴이스트W가 단독 콘서트 ‘DOUBLE YOU’를 성료했다.

뉴이스트W는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총 3일간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NU’EST W CONCERT IN SEOUL’을 개최해 약 1만 6천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뉴이스트 W는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정성들여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뉴이스트W는 콘서트에서 총 25곡을 새롭게 편곡해 선보였으며, 특히 지난해 10월 발매한 ‘W, HERE(더블유, 히어)’에 수록된 멤버 별 솔로곡 무대를 최초 공개, 4인 4색 매력을 발산해 콘서트에 특별함을 더했다.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DOUBLE YOU’.(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멤버 JR은 솔로곡 ‘WITH(위드)’를 통해 팬들의 가슴을 울렸고, 아론은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GOOD LOVE(굿 러브)’ 무대를 꾸몄다.


렌의 ‘PARADISE(파라다이스)’ 무대는 다양한 소품과 파격적인 의상으로 화려하게 꾸며졌으며, 백호는 애절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이스로 솔로곡 ‘지금까지 행복했어요’를 선보여 감동을 전했다.

뉴이스트W는 공중에서 360도 회전하는 무대 장치를 통해 팬들과 눈 맞추고 인사하며 다정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며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가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뉴이스트W는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악 3시간가량 진행된 콘서트를 풍성하게 채웠으며, 팬들 역시 열렬한 환호와 함성소리로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 ‘DOUBLE YOU’.(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콘서트 말미, 리더 JR은 “최근 1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다. 꿈꿔왔던 것들이 하나씩 이뤄지고 있다. 항상 옆에서 힘이 돼 준 멤버들에게 고맙고, 항상 지금까지 걸어온 것처럼 천천히 팬 분들과 함께 걷고 싶다”며 진심을 전했다.

백호는 “이렇게 큰 공연장을 가득 채워주셔서 감사하다. 점점 꿈이 하나씩 이뤄지고 있다. 이렇게 단독콘서트를 하는 것도 꿈이었다. 이제 꿈을 이뤘으니 새로운 꿈도 꿀 수 있게 됐다. 뉴이스트 W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렌은 “3일 동안 눈물 나게 행복한 시간이었다. 6년 동안 잘 견뎌준 우리 멤버들 수고했고 너무 고맙다. 팬분들과 앞으로도 쭉 함께 걸어 나갔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끝으로 멤버 아론은 “3일 동안 큰 공연장을 채워주시고 부족한 저희들을 사랑해주셔서 감사드린다. 6년 동안 고생한 멤버들 너무 고맙고, 끝까지 우리 함께하자”며 멤버들을 향한 뜨거운 애정을 보였다. 

데뷔 6년 만에 재도약에 성공하며 왕성히 활동하는 뉴이스트W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정혜미기자 celina6@naver.com